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카 (Picka) 공략 서도하 공략 (스포 주의!)#01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6. 21.

사진 출저 - 피카

 



피카 (Picka) 공략  서도하  공략 (스포 주의!)

저는 사전 인터뷰, 투명 망토 안봤습니다.(골드 거지여서;; 베스트 엔딩 나왔습니다!!)
선물 공략은 꼭! 하세요!!

베스트 엔딩 공략 시 대화, 하트, 선물 모두 한 캐릭터에만 선택 하세요

*모든 캐릭터에게 어느 정도 철벽을 쳐야 샌택지에 좋은 쪽으로 답하시면 공략 
캐릭터의 호감도가 낮게 나옵니다.

오늘 참가자의 기분을 날씨로 표현하면 -아무거나 선택했습니다.

*도하(타임리프트) DAY-6부터 하셔도 됩니다.*



 

 

기쬰죵님 하다 마상입어서(ㅠㅠ 다른 참가자 플레이 안하신 분들을 위해 비밀 쉿) ㅠ 도하로 갈아탓어요 ㅋ

이거 실제인듯 기분 묘하게 ㅋ 왔다갔다 이입되더라고요 ㅋㅋㅋ 재미나게 하세요 

요!대로만 하시면 베스투 ㅋㅋ 될실겁니다. 화이팅 ㅋ

 

사진 출저 - 피카

DAY-6

여자 단톡방

운동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운동 좋아하실 것 같아요! / / 운동 좋아하죠 ㅎㅎ / / 규빈님이랑 같은 분야일 것 같은데! 
왠지 모델도 하실 것 같은데 맞아요?  

(사전 인터뷰;;택사항 ㅋ골드 소모ㅜ)

Day7,8

선택: 서도하

선물하기: 숙면용 안대(20~30골드)
선물 보낸 사람 : 팝핑팝핑 아이스크림 -차은태 (고정)

타이핑 - 사랑해 ㅋㅋㅋㅋ(주접 ㅋㅋㅋㅋㅋ 안치셔도 되요)

서도하(1:1) 취향 토크 
운동 / / 아 운동중이시구나 ㅋㅋ / / 가끔 격한 운동하죠 / / 암벽등반 하러가요  / / 어 어떻게 아셨어요?  / /음악 듣는거 좋아해요

Day9

차은태 (1:1) 영화 데이트 (고정)

저랑 영화 취향이 맞나봐요  / / 은태님만 무서워 하는거 같은데 ㅋㅋ / / 저 그쪽에 사는거 어떻게 알아요?  / / 솔직히 무서웠죠
 / / 너무 가까이 있었으니까 그렇죠 ㅠㅠ  / / 오늘 바보 한 명 있는거 같은테 ㅋㅋ / / 다음을 기약해요~ / / 네! 오빠쉬세요

데이트 후 전체 단톡방
도하님 몰이 시작? ㅋㅋ / / 으악 주울님 뭐야  / / 은태님은 영화 괜찮았어요? / / 그냥 ㅋㅋ 괜찮았어요

Day10

하트 보내기3
선택: 서도하

도하님 직진 매력에 흔들려요 
메시지 보낸사람 : 차은태 (보라) , 서도하 (분홍)

여자 단톡방-리아 등장 
그럴 수있죠  / /저도 그런 스타일 좋아해요  / /뭔지 알것같아요 ㅎㅎ / /도하님이랑 비슷할거 같아요  / /알겠다 약간 천성님도 비슷한 느낌이죠  / / 흠... 그냥 잘생기셨구나 했어요 / / 대화 잘 통하는 사람이요! / / 시크하고 무뚝뚝한 면이 있죠  / / 둘이 밀어줘야 할 것 같은데

Day11

전체 단톡방 -브런치 데이
그치 첨엔 좀 어려웠지 / / 걱정 안해도 될텐데 ㅋㅋ// 도하는 분위기에 다같이 취하는줄!  / /은태오빠가 리아  이상형이구나ㅋㅋ//
도하가 신경써줘서 여러모로 편했지 / /도하 한국만 너무 잘해 ㅋㅋ  / /우리끼리 더 놀면 좋았을텐데 ㅋㅋ / /이건 할 사람이 있어야..ㅋㅋ  / /어 도하는 썼구나 벌써

선물

선택: 서도하

넥타이핀 (선물은 20~30골드) 

DAY-12 

전체 단톡방 -마피아 게임

헐 마주칠뻔 / /비밀  / /도하는 뭐하고 있어?

* 원주율(짝 1:1 )

 철벽하심 되욬ㅋㅋ

전체 단톡방 -마파아 게임

게임천재라니...?ㅋㅋ  / /그럴까 과연? / /난 뭘하는지가 좀더 중요한데  / /주율이가?ㅋㅋㅋㅋ / /도하는 어떤데?  / /스릴 넘치네 ㅋㅋ / /둘이 사랑싸움 하는 거야?  / /도하랑 코드가 맞나봐요 //은태오빠 리아랑 팀인거 같은데! / /왜 진심일 수도 있지!  / /내가 뭐했길래..ㅠ  / /그건 너도 그렇잖아 ㅋㅋ / /그 생각은 못했네 
*주율이와의 대화방에서 마피아: 기천성 ,정규빈
*차은태 파트너 : 유리아

 

서도하(1:1)

아 ㅎㅎ 어제 브런치때/ /요즘 영감을 찾고있어ㅎㅎㅎ / /나도 언젠가 시도해보려구!  / /맞아 꽤 친해졌지! / /사실 나도 그래 ㅋㅋ
그냥 문학소녀였어

DAY-13,14

서도하(1:1) 스낵 데이트 - 선택 C치킨
도하가 좋아하면 가도돼 / /새로운거 시도하는건 언제나 환영 ㅋㅋ

전체 단톡방 - 스낵 데이트 후기

마스터님 당황했을거 같은데  / /어 리아다  / /너무하다 우리 따시키지마요 ㅋㅋ  / /둘이서만 무슨 비밀 얘기를...
어쨋든 둘이 늦게까지 만났다 이거죠?ㅋㅋ / /나도 즐거웠엉  / /그떈 처음이라 별 의미 없었어 리아야 ㅋㅋ  

맞아 또 모이게 해주세요 ㅎㅎ

 

 

 

 

 

*수정할 부분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용 ㅎㅎ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카 (Picka) 공략 서도하 공략 (스포 주의!)#02  (0) 2020.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