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 14화 오대오 줄거리 스포 ]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8. 23.

대오

노애정, 어디 있어? 
괜찮은 거야? 
너 다친 거 아니지? 
걱정된다 
어떻게 너한테 이런 일이 생기냐 
다른 사람도 아니고 너한테

 

 

 

 

 

대오

애정아 나 진짜
말도 안되지만
혹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딱 그날로 돌아갈 거야

----------------------------------------------

애정

그럼 일어나
일어나서
네가 나한테 하고 싶었던 거 다해

 

 

 

 

 

 

대오

우리 마지막 기념일
그때 못 준 편지랑 선물도 줄 거고

----------------------------------------------

애정

주고 싶었던 선물도 주고
그동안 못 줬었던 편지도 주고

 

 

 

 

 

대오

힘들 때 힘들다고 기대고 싶다고  

너한테 솔직하게 말할 거야

----------------------------------------------

애정

힘들면 기대 보기도 하고
내가 힘들면 기대기도 하고

 

 

 

 

 

대오

널 절대 혼자 두지 않을 거고
하늬 외롭게 두지도 않을 거고

----------------------------------------------

애정

나 혼자 두지 말고
우리 하늬도 외롭게 하지 말고  

 

 

 

 

 

대오

네 꿈도 내가 지켜 줄 거야

근데 이런 말을 하고 싶어도
네가 지금 내 옆에 없다
어디 있냐 , 노애정
보고싶어

----------------------------------------------

애정

내가 하고 싶은 꿈도 이뤄지게 해 줘

나도 많이 보고 싶었다고
너랑 얘기하고 싶었다고
근데 왜 이러고 있어
일어나 오대오 일어나

 

 

 

 


 

 

 

 

너도 나 보고 싶었다며?
나랑 얘기하고 싶다며
진짜야?

그래, 너 죽는 줄 알고 내가 얼마나 걱정했는 줄 알아?

 

 

 

 

나도 너 진짜 많이 보고 싶었어 
어제 너 없는 하루가 
14년보다 더 길게 느껴지더라 

 

 

 

 

 

잠깐만 이리 가까이 와 봐
나 중요하게 할 말 있어

 

 

 

 

 

 

사랑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