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리뷰/미용

한율 어린쑥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10. 18.

한율 어린 쑥

 


 

위 상품은 위메프에서 직접으로 직접 구매했습니다.

기본 할인 -4,160 / 장바구니 할인 -3,740

지금도 할인 행사 중입니다!

근데 저는 음... 뭔 할인을 저렇게 많이 받았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래서 지금은 확인하니 기본, 장바구니 할인 동시 할인되던 라고요!

 

 

 

 

 

 

 


 

 

 

 

 

 

한율 어린 쑥

위메프에서 본사 직영 판매라서 혹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 수분 진정 크림 샘플 5개, 비움초(스킨) 5개 이 구성 때문에 구매ㅋㅋㅋ

 2023년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요새 아주 트러블이 트러블이 

턱 부분에(여드름), 헤어라인 (좁쌀), 이마 (좁살)

이 부근에 엄청나게 나와서 ㅠㅠ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밤에는 여드름 크림을 따로 또 발라 줍니다.ㅜ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토너 
01. 세안 후 , 첫 피부 진정 
02. 내 피부에 만드는 맑은 수분길 
03. 자극 피부 진정 효능의 어린쑥 강화수 함유 
04. 8free수분진정 토너




수분진정 플루이드

01. 수분 에센스 역할의 수분 깊-쑥 에멀전 
02.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맑은 수분감 
03. 자극 피부 진정 효능의 어린쑥 강화수 함유 
04. 8free수분진정  플루이드






제품 사용 순서는

토너 - 비움초 - 플루이드 - 크림

 


수분 진정 토너 리뷰

 

향은 쑥 냄새는 아니고 진하지도 않은편

솜에 적셔서 슥슥 골고루 이마 입 주위 헤어라인 코 있는 부분 전체 적으로

한 번씩 닦아주고 나면 피부가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느낌이 들어요

솜에 토너를 묻혀서 턱 주변 올라온 부분에 올려두면 빨간 부분이 진정되더라고요

 

 

 

 

 

 

 

 

 

 

 

 

비움초(샘플) 리뷰

 워터 에센스 제형 

워터라는 표현이 맞는 거 같더라고요 스킨 같지 않고 토너(?) 보다는 아주 살짝 묵진한 제형

그래서인지 발림이 끈적임 없이 바르면 향긋하고 금방 피부에  금방 스며들더라고요

토너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는데 샘플로 받은 거니까  
이거 먼저 써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플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수분 진정 플루이드 리뷰

에센스 제형(워터)+ 에멀전 제형(크림 느낌)

이 두 개를 합치 거라고 하네요 

저는 얼굴에 아무것도 안 바르고 자는 편인데 

이건 아니다 여드름은 특히 살짝만 건드려도 눈물이 핑 ㅠㅠ 

향이 적고 발림은 끈적임이 없고 묵직한 제형이 아니어서 

이 4가지를 다 발라도 밀리는 거 없이 금방 스며들어 라고요

 

 

 

 

 

 

 

 

수분 진정

로션보다는 약간 묽은 편인데 바르면 금방 또 스며들고

향도 진하지 않고 굿굿

 

 

'내돈 내산 리뷰 > 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브론 LED갈바닉 마사지기  (1) 2020.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