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 [제작발표회]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7. 19.
좋아하는 장면 넣어봤어요

        송지효       

                   "  미운정이라도 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호준씨여서 너무 좋습니다."                        


생각이...


호준씨 먼저 해볼까요?


송종호씨가 호준씨는 옆에 있다며 알려줌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의논중


골똘히 고민중인 송배우 ㅎㅎ

 



화이팅!!


둘이 너무 귀엽다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