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

우리, 사랑했을까 [강숙희]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7. 20.

정이 살고 있는 집의 실소유주이자, 애정이 급전이 필요할 때마다 도와주는 경제적 구세주,

그리고 엄마에게 말 못 할 비밀이 생길 때마다 애정이 찾는 친언니 같은 존재.

고민이 있는 누구든 그곳에 들어갔다 나오기만 하면,

빼어난 키를 쥐고 나오게 된다는 술집 <秀Key>의 오너.


원래 꼭 필요한 놈은 더럽고 치사한거야

 

 

 

 

 

 

 

 

그럼 억울하지 넌 칼한번 못뽑아보고 패한건데

 

 

 

 

 

 

 

그래도 갈 때까지 가봐야 되지 않겠어
얘처럼
우리 집에서 제일 비싼 위스키만 허락하던 자존심 센 녀석
흥 근데 이제 이가 빠져서
더 이상 위스키를 담을 수가 없어
왜 버려 얘도 이제 인생제2막인데 얘도 갈 때까지 가본 거라고
그랬더니 이렇게 꽃도 피우려고 하잖아
인생 모르는 거야
꽃을 피우든 흙을 묻히든 끝장은 다 봐야지

 

 

 

 

 

 

 

 네가 외로워 보였나보지 
하...또시작이네 반대로 말하는거

 

 

 

 

 

 

하늘이 맑네 내일 날이 좋을려나봐

 

내인생에 비도 참 지긋지긋하게 안그친다 

 

 

 

 

 

 

 


 

 

나도 이런 언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