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오연우 03]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7. 28.

오연우

"여기

.

.

.


이걸로 기분전환 됐음 좋겠다

.

.

.


14년 걸렸네 
누나 한테 주기까지
.

.

.


천천히 읽고 싶을때 읽어

.

.

.


급한거 아니니까"

 

 

 

 

 

"저 선생님 챙겨주신건 너무 감사해요 "

.

.

.

 

"근데 제가 많이 부담스러워요"

 

 

 

 

 

 

 

 

"어...누나"

 

 

 

 

 

 

"미안하고 미안하고 또 미안한거 잖아 "

.

.

.


"누나 "

.

.

.


"나 불편에 하지마"

.

.

.

 
"어제 내가 한말 부담주려고 한거 아니야
그랬잖아 천천히 읽으라고 
급하지 않으니까 "

.

.

.
"그치만 연우야 "

.

.

.

"누난 "
.

.

.


"대신!"

.

.

.

 

"오래 걸려도 좋으니까 
그 끝은 나였으면 좋겠어 누나" 

.

.

.

"난 그거면 되"

 

 

 

 

 

 

"그러게 어렵다 과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는거 어떡해

 

 

 

 

 

 

 

너를 생각하는 것이 나의 일생이었지

모래알 하나를 보고도


 너를 생각했지


풀잎하나를 보고도 


너를 생각했지


너를 생각하게 하지 않는 것은


이 세상에 없어


너를 생각하는 것이


나의 일생이었지

 

"꼭 내마음 같아"

.

.

.

 

"그사람을 생각하는 내 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