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오대오 줄거리 스포있음]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7. 26.

오대오

오대오 손호준필명 '천억만' 베스트셀러 소설가

 

대오가 삼수를 해서 

2003년도에 과외 (자소서 대필 알바)입학설명회에 가게 된다

거기서 애정이를 처음 만나게 됨 

 

 

 

 

 

 

애정이 시체1

대오는 시체 2

"저기...고마워 "

대오가 애정이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순간 >_<

 

 

 

 

 

 

 

2005년 신입생 환영식

대오는 삼수를 해서 입하을 하게되공ㅎㅎ

애정이가 류진선배에게 뽀뽀를 하려하장

대오가 애정이 신발에 일부러 토를함 ㅋㅋㅋㅋㅋ 

.

.

.

"미안하다고 
나도 이런 더러움 방법까지 쓰고 싶지 않았어
선배 네가 진영이랑 뽀뽀하려고 했잖아
그게 싫어서 그랬다"

.

.

.

 "뭐 뭐 내가 뭐 잘못했냐?"
.

.

"하극상 삼수한것도 서러워 죽겠는데"
.

.

.

"뭐가 하극상인데?
내가 선배 네 좋아하면 그것도 하극상이냐?
내가 제대로 보여줄께
하극상이 뭔지"

 

 

 

 

 

 

 

 

 

 애정이 빛이 10억 5천(도망간 사장놈때문에 빛이 생기게 됨)

"부자집 남자랑 결혼했으면 잘좀 살던가"라는

대오는 애정이가 자기를 버리고 결혼을 했다고 오해를 하는 듯...ㅠ

 

"돈도 없고 빽도 없고 미래가 없어서

애정이가 나 버렸다는데

형 그거 진짜야?"

.

.

.

"나 죽으면

나 이렇게 개같이 뛰다 죽으면

형이 쫌 전해줘 

노애정 너 때문에

괴로워 하다 죽었다고 

형이 쫌 전해줘"

.

.

.

 

"형 나 너무 힘들어"

.

.

.

 

"나 너무 힘들어"

.

.

.

 

"노애정 넌 나한테 절대 절대 

아무 감정이 없을수 없어

없어서도 안되고

.

.

.

 

"네가 나한테 그러면 안되지

네가 나한테"

 

 

 

 

 

 

 

 

"저는 누나랑 한집 사는  오.연.우 라고 합니다."

 

 

 

 

"아침에 출근삼아 아이랑 등교길 함께하고 
저녁 식탁에 둘러앉아 하루를 주고받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하면서 내일을 또 얘기하고"

그게 내 인생의 가장 큰 낙이야"

.

.

.

 

"근데 네가 뭘안다고 그딴소리를 해"

 

 

 

 

 

 

 

 

 

이 모든건  대오의 오해

"아무짓도 하지 말고 애초에 애정이를 만나지 말걸"...하고 후회함

뭐야...뭐야 작가라서 그런가 ... ㅠㅠ 

자세히 알아 보란 말이야!!!



 

 

 

 

 

 

남편이 없다는걸 알고 애정이 딸학교에 찾아가게 된다

 

"내가 하고싶은 말이야 내가!!!

갑자기 나 타난건 너 잖아!!!

갑자기 나타 나서!!! 나 흔들어 놓는건 너라고

모르겠어!!!?

.

.

.

"그럼, 넌 뭔데!!!?? 

남편,남친,육촌 이하 가족
여기 해당사항 없으면 넌 빠져"

(여기 까지 대사 증말 쵝오 였는데 ㅠㅠㅠㅠㅠ 대오야 자세히!!! 알아보라고!!!)

.

.

.

"14년치 너에다한 모든거 

너 약속 했잖아 너랑 일하면

14년 전에 나를 왜 떠난 는지

그 동안 뭔일이 있었는지

다 얘기 해주겠다고"

.

.

.

연우가 남편이 아니라는것 까지는 알게되지만 

애정이는 남편이 죽었다고 얘기함

그러자 대오는 한치의 의심도 1도 없이 애정이의 말을 믿음

이 부분 증말 뭐지?!!! 잉?!!!!!!하고 봤음!!!!!!!

아 증말!!!!

 

진짜 애정이에 푹빠진

애.친.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