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류진 12화 대사 줄거리 스포 포함]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8. 17.

 

근데 붙잡고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이 선배밖에 없어서요

사실 저 떠나기 전에
오대오한테 마지막으로 연락했었어요

 

 

 

 

 

근데 걔는 그 연락을 받은 적이 없대요
처음엔 변명이고 핑계 같았는데 어제는 진짜 같았어요
걔 말이 너무 진짜 같아서

 

 

 

 

 

선배한테 물어보고 싶어서요
걔가 왜 그런 얘기를 했는지

 

 

 

 

 

내가 지웠어
그때
너 대오한테 보냈던 마지막 문자
너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건 전화까지 다
내가 지웠다고, 대오 모르게

 

 

 

 

 

내가 너 좋아해서
너희 둘 갈라놓으면 내가 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미안해
미안한데
나 후회 안 해
너 대오 옆에서 많이 힘들었잖아
나 그런 너 보는거
싫었어

 

 

 

 

 

내가 먼저였어
널 만난 것도
널 좋아한 것도

 

 

 

 

 

내가 다 대오보다 먼저였다고
그땐 바보같이 널 눈앞에서 놓쳤지만

 

 

 

 

 

이번엔 그러고 싶지 않아
진짜 난 안 되는 거냐?
내가 너랑 하늬  다 책임지면 안 되는 거냐고

애정아

 

 

 

 

 

나도 선배도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