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움짤/우사

우리,사랑했을까[하늬 대오 7화대사 줄거리 스포 포함]

by 바람아 멈추어다오 2020. 8. 18.

하이, 우리 구면이지?

 

네, 전 모르겠는데요

 

 

 

 

 

응?, 아 그럴 리가 없는데
너 노애정 딸내미 아니야?
에이, 맞네

아저씨 기억력이 거의 알파고 급이거든

 

 

 

 

 

엄마가 용돈 안 줘, 어?
그 짠순이가 안 주는구나, 그렇지?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중학생이 공부는 안 하고
야, 너 이렇게 전단지 뿌리고 다니는 거
엄마가 아시냐, 어?
치마는 왜 이렇게 짧아, 어?

 

 

 

 

 

저기요, 아저씨

왜?

청학동 살아요?

아니, 연희동 사는데, 왜?

치, 아저씨 딸이나 걱정하세요
지금 완전 에바거든요?

 

 

 

 

 

아, 얼탱이가 없네
너 아저씨 얼굴 딱 봐
아저씨 총각이거든?
딱 봐도 그렇게 안 보여?

 

뭐래
아무튼 모른 척하시고 각자 갈 길 가시죠

야, 야, 잠깐, 잠깐
어후, 성깔 하고는 

제 엄마랑 진짜 
똑 닮아 가지고, 진짜, 아휴

 

 

 

 

 

엄마가 용돈 안 준다고 섭섭하게 생각하지 말고
엄마도 다 사정이 있는 거니까
용돈 필요하고 그러면 아저씨한테 가끔 전화하고 

아저씨 

 

응?

 

내가 거지인 줄 알아요?
아, 갑자기 왜 이런 말이 나오지?
돈이 필요하면 내가 벌어다 써요

 

 

 

 

 

그리고 울 엄마 나한테 엄청 잘해 줘서 
섭섭한 것도 없거든요?
잘 알지도 몰하면서, 이 씨

 

아니 , 아저씨는 그런 의미가 아닌데
아저씨 억울한데

 

 

 

 

 

 

꼬마야!

 

 

 

 

 


 

아저씨가 애예요? 
주사 한 대 맞았다고  
뭐 사 달라고 하게?

 

 

 

 

 

이게 진짜
내가 누구 구하다가 이렇게 됐는데

나 지금 너무 아파
당 떨어져서 그래, 빨리 까

 

 

 

 

 

 

네가 나 억울하게 만들었잖아
내가 뭘요?
"내가 뭘요?"너 공부 못하지?
네가 그랬잖아
너희 엄마 무슨

동정하느니 어쩌느니

 

 

 

 

 

네 엄마가 얼마나 대단한데 내가 동정을 해?
내가 동정을 받아야 돼, 내가 지금

아파 죽겠어
그대로 있어, 움직이지 마

댓글